건강한 머릿결을 찾아주는
천연엔자임

아산수도원

아산은 이순신 장군의 고향이며, 장영실, 토함 이지함, 윤보선 전 대통령을 배출한 유서 깊은 고장입니다. 또한 임금님이 피서 올 정도로 유명한 온천이 있습니다.
아산수도원은 아산교당 2층과 3층에 16개의 방을 마련하여, 8명의 원로교무들이 함께 생활하는 곳입니다. 주위 5분 거리에는 뒷산, 15분 거리에는 공원과 신정호수공원이 있어 유산소운동을 하기에 적합한 환경입니다. 지난해에는 5분 거리에 있는 문화회관에서 천자문을 배우기도 했습니다. 아산수도원은 이렇듯 운동과 수도를 병행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아침에는 교당법당에서 좌선하고, 교당에서 법회를 보고 유지비도 내니 교도의 역할도 하고 있는 셈입니다.

원기 104년에 처음 아산교당에서 작은 수도원 생활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때부터 수도원과 아산교당에 도움이 되게 하자는 취지로 원로교무들이 합자하여 천연엔자임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천연엔자임은 어성초, 자소엽, 녹차 잎, 주정을 재료로 합니다. 머리의 모낭충이 모공을 막고 있는 것을 없애며 소독하니, 자연스레 머리카락이 자라는데 도움을 주고, 머리카락의 건강을 강화하며, 가려움증도 없애줍니다. 사용해보신 분들 중에는 건강한 머리카락을 다시 갖게 된 분도 있고, 눈썹이 나는 분도 있을 정도로 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아산수도원에서 원로교무들이 직접 마음 모은 제품을 사용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용량 | 1병(250g)      가격 | 10병 80,000원      문의 | 문희원 원로교무(010-3814-5620)

저작권자 © 월간원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