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가 녹아든 어성초 스킨

“어성초 스킨 보내주세요!”
수완교당 사무실 전화는 어성초 스킨 주문 전용이 되었습니다. 어르신들은 머릿속이나 욕창, 피부 가려움에 ‘어성초 스킨’이 최고라고 하시고, 시골에서는 벌레 물린데 최고라며 주문을, 아이가 아토피라고 구입하시는 분도 있습니다.
어느 날은 엘리베이터를 점검하러 오신 분이 머리가 빠지는 게 고민이라고 해서 어성초 스킨을 하나 써보시라고 했더니, 나중에는 너무 좋다고 친구 것까지 챙기는 열혈 고객이 되었습니다. 사용해보신 분들은 모두 “수완교당 어성초 스킨이 효과가 참 좋다.”고 말씀을 하십니다. 저도 머리·얼굴에 어성초 스킨만 사용하여 머리를 물들이지 않아도 되는 복을 누리고 있죠.
수완교당에서는 교도와 교무가 함께 어성초 스킨을 직접 만듭니다. 수완교당에서 어성초가 많이 생산되는 것이 아니기에 군서교당, 나주교당, 소촌교당 등에서 손수 어성초를 구해다가 씻고, 엮고, 바람이 통하는 그늘에 말립니다. 그리고 입구가 좁은 담금통에 몇 가지 재료를 정성스레 넣어 소주를 붓고 발효 후 꺼내서 천에 걸러내는 일 등 구슬땀을 흘릴 만큼 큰 힘을 들이죠. 혹 그만해야지 하는 마음이 들다가도 환자들의 건강을 챙겨주는 은혜로운 효과를 내는 상품이니 만드는 보람이 큽니다.
착하고 정직하게 만든 수완교당 어성초 스킨 사용해보시고 모두 은혜받으세요~.

가      격 | 어성초 스킨 1병(150mL) 5,000원 (택배비 별도)
입금계좌 | 우체국 502401-01-006261 (재)원불교 광주전남교구
문      의 | 수완교당 062) 955-7437, 070-7011-8007
저작권자 © 월간원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