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욱~ 늘어나서 더 맛있는
치즈 돈가스
영등교당

영등교당의 치즈 돈가스는 남녀노소에게 인기 많은 먹거리이죠~.
그 역사도 벌써 10년이 넘었답니다. 무엇보다 우리 땅 우리 농산물로 만들어 건강도 맛도 Up! 오직 100% 국내산만 사용하는 재료에는 임실 치즈, 신선한 돼지고기 등심뿐 아니라, 양파, 파인애플 등으로 만든 천연 양념장까지 더해졌습니다.

꼬박 이틀이 걸리는 작업날에는 40여 명의 교도가 동원됩니다. 주문을 받는 것부터 돈가스를 만들어 판매하고 배달하는 것까지 모두 합심으로 이루어 내는 일이지요. 그야말로 전 교도가 일심합력으로 함께 똘똘 뭉쳐 일하며, 최고의 정성을 담아 드린답니다.

판매 수익은 군종교구, 교도 훈련, 청소년 교화, 아프리카와 중국 등 해외 교화를 후원하는 데 꾸준히 사용하며, 다양한 교화 발걸음에 보탬이 되고자 합니다. 또한 각 군종교당 봉불 때의 후원과 대각개교절을 전후로 지역동사무소와 상의 후 불우이웃을 후원하면서 더할 나위 없이 큰 기쁨과 보람을 키우고 있습니다.

좋은 재료와 최고의 정성으로 만든 수제 치즈 돈가스는 맛도 영양도 최고인 거 아시죠? 바삭하고 고소한 아이들 간식으로,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훌륭합니다!
제품 | 치즈 돈가스 한 팩(500g) 10,000원 (10팩 이상 주문 시 택배비 무료)
          ※ 일반 돈가스도 주문 가능합니다. 
문의 | 영등교당 봉공회 063)854-7007 봉공회장 010-9224-3066
           (돈가스를 만드는 날짜가 따로 있으므로, 선주문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저작권자 © 월간원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